삼수령 센터(예수원)- 이 땅에 생수의 강물을 흐르게 하라!

 

두나미스 프로젝트 제 5과정 <영적전쟁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

일시 : 11월 26일(월) ~30일(금)

장소 : 단양관광호텔

 

Comment +0

[디지털타임즈]숭실대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제7회 목회자통일준비포럼 개최

김광태 기자   ktkim@dt.co.kr |   입력: 2018-10-23 19:03

한인디아스포라교포교회 특별 참여, 통일 이루기 위한 공통의 정신과 정책 공유

 

숭실대학교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는 24일부터 26일까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 서울 호텔에서 '제7회 통일목회자준비포럼(Insight Forum) - 통일을 위한 공통의 정신과 정책'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는 미주, 캐나다, 대양주, 일본, 중국, 러시아에서 사역하는 한인디아스포라교포교회 지도자들 100여명과 한국교회 교계 지도자 및 통일선교단체의 지도자 200여명이 참여해 통일을 이루기 위한 공통의 정신과 정책을 공유하고 다양한 전략을 논할 예정이다.

통일을 기원하는 예배는 화종부 목사(남서울교회, 통일선교아카데미), 한인권 장로(사랑의교회,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벤토레이 신부(예수원, 선교통일한국협의회), 최이우 목사(종교교회,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지형은 목사(성락성결교회,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이철신 목사(영락교회 원로,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의장), 황준성 총장(숭실대학교)이 순서를 맡는다.  

하충엽 교수(숭실대학교)가 기조 강연을 하고, '통일선교언약'에 대해 유관지 박사(북한교회연구원) 및 조요셉 교수(숭실대학교)가 강연자로 나선다.  

또한 '새로운 통일정세에 따른 한국교회의 준비 역할'에 대해 허문영 박사(평화한국)와 신대용 이사장(통일한국세움재단)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창환 교수(Fuller Seminary)와 박정관 박사(소금향 대표) 및 손한나 박사(장로회신학대학교)와 함승수 교수(숭실대학교)가 구체적인 통일을 이루는 샬롬 2020 비전과 구체적인 프로그램에 대해 발제한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기사링크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102302109919607030&ref=daum

 

 

Comment +0

미국 LA 방문

 

일시 : 2018. 9.25 ~ 10.12

 

9.30 Arise Mission Church- 탈북자 교회 설교

10.4~5 북한과 예수원에 관심있는 분들과의 미팅(롱비치, LA)

10. 6~7 북미주 세브란스 동창회 강의 & 예배 

 

 

 

 

 

Comment +0

통일드림과 함께하는 통일교육 담당자 워크숍(18.11.5~6)

 

일시 : 2018년 11월 5일~6일

장소 : 삼수령 센터

 

미래나눔재단이 주최하고, 통일드림이 주관하는 통일교육 담당자 워크숍이 삼수령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삼수령 센터 직원과 생명의 강 학교 교사들이 다음 세대를 통일 세대로 양육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배우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통일드림은 통일 교육을 위해서 만들어진 비영리 통일교육기관으로 현재 삼수령 센터 자문위원이신 권엘리야 형제님이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통일 드림 홈페이지 http://tongildream.com/

 

 

 

 

 

 

 

Comment +0

73기 예수원 지원자 방문

 

일시 : 2018. 11. 3(토)

 

73기 예수원 지원자가 센터에 방문했습니다.

네번째 강 계획과 삼수령 센터 계획에 대해서 함께 듣고,

삼수점에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Comment +0

미주한인상공회의소 경제사절단 방문

 

일시 : 2018. 10. 28(일)

장소 : 생명의 강 학교, 삼수령 센터

 

미주한인상공회의소 경제사절단에서 2박 3일의 여정 중 마지막 여정으로 생명의 강 학교와 삼수령 센터에 오셨습니다.

생명의 강 학교에서 네번째강 계획에 대해서 강의를 듣고,

삼수령 센터에서는 삼수령 목장 고기와 함께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태백 시장님도 오셔서 함께 식사와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또한 있었습니다.

 

 

 

 

 

 

 

 

Comment +0

예수원 아이들의 기도

 

일시 :2018. 10. 3

 

하늘이 열린 개천절날, 예수원 햇살반 아이들이 공동체 부지에 와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수령 센터는 통일의 다음세대를 키우는 장소입니다. 다음세대의 기도가 쌓이고 있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