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수령 센터 소개

북한을 향한 비전

 

벤토레이 이사야 62장 묵상 이사야 62장 묵상.pdf

 

 

 

북한은 1945년 이래 거의 70년(삼대가 자라서 성인이 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동안 "전체주의적인 공산주의자"와 "변형된 공산주의자"의 통치 아래서 고통당해 왔습니다.

그 동안 그 땅과 그 백성이 억압과 홍수와 기근으로 고난을 겪어왔습니다. 이 백성들은 공산주의자들의 주장과 현재 지도자인 김정은의 선대(김일성, 김정일)에 의해서 만들어진 새로운 종류의 국가종교로 세뇌되어 왔습니다. 그동안 언어와 문화에 수많은 변화가 있어서 보다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법령과 사회의 근본적인 토대들이 왜곡되어 있습니다. 

수천만의 사람들이 가장 비참한 노동조건 가운데서 노예 노동자로서 비참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기근으로 고통당하며, 풀뿌리를 먹으며 살아야 하는 삶을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최악의 기근은 지나갔지만 사람들은 계속 기근을 두려워 하고 있고, 적어도 한 세대는 영양실조로 인해 발육에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네번째강 계획은 이러한 북한의 사회적, 문화적, 영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네번째강 계획의 각 분야별 목표  각 분야별 목표.pdf

북한 개방을 위한 연구  북한 개방을 위한 연구.pdf

 

 

동참하실 수 있는 영역

 

기도
북한 땅과 주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 해방과 치유를 위하여    - 원조와 생계를 위하여
 - 하나님께서 북한의 문이 열리는 날을 당겨 주시고 교회가 준비되어 지도록 북한의 문이 열리는 그 날을 위하여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지혜와 겸손으로 겸비하도록

공급
이러한 일을 추진하려면 재정이 필요합니다. 삼수령센터는 한 번에 수백 명의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시설이 될 것입니다. 네번째강 계획 운영뿐 아니라 센터건설을 위해 시공에서 완공까지 이백칠십억 가량의 재정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어떻게 참여하도록 이끄시는지요? 우리는 기부를 많이 하시는 분들도 기대하지만,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고 일하는 자들에게 격려가 되는 많은 분들의 작은 기부도 기대합니다. 가난한 과부의 작은 헌금을 기억하세요. 그 작은 헌금은 하나님의 눈에는 부자가 낸 많은 헌금보다 더 큰 가치가 있었습니다.

참여
지금의 상황에서는 네번째강 계획은 우선적으로 연구조사와 종합입니다. 그리고 또한 우리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하여 연구자, 학자, 전문인, 사업가와 다른 사람들을 함께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계획을 웹 사이트, 인쇄물 및 여러 정보통신 매체를 통하여 알리고 생각과 의견을 교류하게 될 것입니다. 연구조사가, 번역가, 웹 디자이너, 컴퓨터 전문가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필요합니다.

알림
다른 사람들에게도 필요와 비전을 나누어 주십시오. 이 일에 대해서 친구, 가족, 여러분이 속한 그룹에서 나누어 주십시오.

여러분에게는 이 사역을 돕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지요 ?

 

삼수령 센터는 매달 이에 관련된 뉴스레터를 보내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원하시는 분은 삼수령 센터 사무실이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함께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 033-552-1203  이메일 jasamsu@hanmail.net

 

 

관련 기관(로고를 클릭하시면 각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삼수령 센터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진 본부장 인사말  (0) 2019.09.27
네번째강 전략  (0) 2019.09.27
삼수령 센터  (0) 2019.09.27
생명의 강 학교  (0) 2019.09.27
더불어 함께  (0) 201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