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령 센터(예수원)- 이 땅에 생수의 강물을 흐르게 하라!

사랑하는 여러분,

 

기도가 필요합니다! 삼수령센터 공동체마을 새디자인과 앞으로 진행되어져야 할 일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지난 수개월동안 저희는 여러분께 공동체마을의 새로운 디자인과 실시계획 연장 및 변경에 관련해서 기도를 요청해 왔습니다. 지난해 실시계획을 일년 더 연장 받게 되면서 부분적인 변경이 아닌 삼수령센터 프로젝트의 모든 디자인이 완전히 새롭게 갱신되어져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실시계획은 (삼수령센터 프로젝트를 짓기 위한 도시개발 설계도면과 공사를 위해 필요한 각종 계획) 대략 10년정도 전에 준비되어진 것입니다. 강산도 변한다는 그 시간동안 많은 법과 공사관련 조항들이 변해서 이제는 작은 변경들만으로는 이 프로젝트를 온전히 이뤄낼 수 없는 시점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그동안 저희의 건축설계를 담당하고 계셨던 아키라인과 실시계획 변경을 돕게 될 강원엔지니어링 두회사는 일의 양이 더욱 커지게 되었습니다. 아키라인은 정말 훌륭한 설계 회사입니다. 오랫동안 저희를 도와 주셨고 그 가운데 많은 인내도 겪어내야 했습니다. 강원엔지니어링은 저희와 이제 막 일을 시작한 회사입니다. 지난해 말 강원엔지니어링과 연결된 것은 지극히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12월달에 소개를 받고는 바로 일을 시작해서 실시계획 연장 승인을 일년 더 받아내서 우리가 새롭게 디자인 변경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준 회사입니다. 강원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실시계획 변경은 모든 것이 최적화 되어서 진행이 되어도 적어도 9개월이 걸린다고 합니다 (저희는 강원도청과 동부산림청 두 곳 모두에서 승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 저희에게는 빠듯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운데서도 지금까지의 일들을 행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작년에 토목공사를 마친 공동체마을 부지 모습입니다.

 

공사가 끝마치려면 아직 먼 길을 가야할 것만 같은데, 하나님께서는 벌써부터 저희와 함께 동역하며 북한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형제자매님들을 태백으로 보내주고 계십니다. 특별히 선양하나/이그니스 공동체는 태백시에 설립한 네번째강 문화연구원에서 이렇게 하나님께서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을 훈련시키는 일을 돕고 계십니다. 이 공동체가 우리의 새 디자인과 관련해서 같이 나누고 있는 의견과 조언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해야 할 일은 아주 많지만 그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은 결코 많지 않습니다. 제가 감당해야 할 새로운 디자인의 초안을 준비하는것과 그것에 따른 설계명세서의 준비는 아주 큰 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 일을 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일이 늘어날 것 입니다. 이기헌형제님은 카나다 밴쿠버에서 태백으로 이주하셔서 저희의 일을 돕고 계십니다. 주님께서 저희에게 허락하신 꿈을 현실화 하기 위해 다른 협력단체들 또는 관공서 사람들을 만나 일을 진행하는 큰 역할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삼수령센터와 약 2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심미쉘자매님은 이 모든 과정의 집행과 행정을 관리하고 특히 저희의 협력단체와 관공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해 이 일은 저희 모두의 한도를 초과하는 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특별기도문을 한국과 영어로 번역하여 첨부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것을 인쇄하셔서 매일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이곳 상황을 계속 보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벤 토레이

네번째강 계획 대표

www.thefourthriver.org

 

후 원 관 련

 

한국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 저희 삼수령센터 건축에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예수원 삼수령센터 국민은행 308-01-0329-028

 

입금후에는 저희에게 이메일로 어떤 목적의 헌금인지를 알려주세요.

(jasamsu@daum.net)

 

 

삼수령센터를 위한 기도문

삼수령 센터를 위한 기도문.pdf
0.09MB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