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수령에서 온 편지/기도달력 & 뉴스레터

[특보]주님께서 하신 일을 기뻐합시다(18.6.22)

 

2016년 5월 18일에 저희는 "특보"를 내보냈었습니다.  

 

저희가 드디어 삼수령센터의 공사를 시작했다는 뉴스였습니다. 

두해가 지난 2018년 5월 22일에서야 저희는 아주 성대한 감사 축성식을 치룰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사의 다음 단계인 공동체마을 부지를 밟으며 축복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전세계에서 약 150명의 지인분들이 오셔서 삼수령센터의 완공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새로 지어진 삼수령센터 앞에 전세계 방방곡곡에서 모인 친지들과 후원자들이 함께 모여 주님께서 여지껏 해오신 일들에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케냐에서 온 예배팀이 들썩 들썩 우리의 몸을 마음과 합해 하나님께 예배드릴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하나님께서 얼마나 신실하게 그분의 약속을 삼수령센터를 통해 지키시고 이어가고 계시는지 나누는 은혜의 시간도 있었습니다.

 

멋진 예배와 나눔 후에 저희 모두는 공동체마을이 들어서게 될 부지로 이동해서 벤형제님이 땅을 성수와 향으로 축복하는 가운데 모두가 그곳을 밟으며 기도와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모든 것이 끝난 후에는 성대한 만찬으로 모두가 즐겁게 교제를 나눴습니다.

 

저희와 함께 기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공동체 마을이 지어질 수 있는 모든 재정과 사람들을 계속해서 보내주시길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올해 안에 땅의 기초를 다지고 내년부터 공사를 시작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전체 프로젝트는 총 5개의 빌딩을 짓게 되는데 학교 교실 건물, 3개의 기숙사 건물, 그리고 학생식당과 주방입니다.

총 비용은 대략 50억(약 오백만불)이 필요하다고 예상됩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여러분께 저희에게 힘을 합하라는 마음을 주신다면 지금 이메일에 답장해 주십시오!

 

벤 토레이

본부장

예수원 삼수령센터

네번째강 프로젝트